The Greatest Guide To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예약문의 전화연결 터치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로스트 룸의 오브젝트 중 버스표의 소유자다. 병원에서 마음에 안 드는 간호사를 버스표로 쳐서 이동시켰다가 그 장면을 주인공에게 들킨다.

‘골목식당’ 백종원, 찌개백반집 맛 평가 거부 “방송 나오면 안 되는 집”

현빈 이미지 넘 안 좋은데 외모만 보고, 연기 캐릭터 보고 넘나들 빠지시더군요

타 드라마 홍보 영상에선 볼 수 없었던 현의 모습에 저도 처음엔 뭐냐 쟤...했더라는...ㅋㅋ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 위즐 -> 마르코 코도바 -> 제이크 스퀼로 -> 이기 -> 조 밀러 -> 칼 클로이츠펠드 -> 조 밀러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위에 언급한 칼이 이러한 특별한 물건인지, 아니면 보통 물건인지는 직접적으로 명시되지 않았으나, '물건'들을 조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언급으로 보아 '칼' 역시 오브젝트의 일종인 칼인 것으로 보인다.

손목시계 : 가운데에 달걀을 놓으면 달걀을 익힌다. 다른 건 안된다. 단, '칼'과 같이 놓았을 경우 텔레파시가 된다. 사실 최초로 물건의 능력을 '조합'할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진 케이스.

에디는 시공간상에서 지워져버리면서 그의 주민등록, 운전면허같은 신원조차 말소되었기에 신원이 존재하지 않는 남자로 간주되었고 결국 정신병원에 수감되었다.

담뱃곽: 수드의 사진에서도 나오며, '군단'의 목록에도 등장하며, 칼 클로이츠펠트의 수집품중에 있다.

이후 경찰서로 잡혀왔으나 열쇠에 대해 발설하면 어머니의 목숨이 위험하다는 이유로 진술을 거부했다. 결국 열쇠를 노리는 이들의 총에 맞고, 열쇠를 이용해 곧장 조의 집으로 가서 그에게 열쇠를 넘겨주고 사망한다. 죽어가면서 마지막 힘을 쥐어짜내 조에게 찾아간 걸 보면 내심 그를 의지하고 있었던 듯 하다.

그러나 부인은 비록 기억하지는 못해도 이후로 누구와도 결혼하지 않고 평생을 홀로 살았다. 정신병원에 갇혀 은둔하면서 지내다가 그를 찾아낸 조 밀러 형사를 만나고, 모텔로 돌아간 뒤 조에게 자신을 죽여달라고 부탁한다. 아무래도 로스트 룸에 속박되어 죽지도 못하는 삶에 지쳐버린 듯. 살인자가 될 순 없다며 거부하던 조도 딸을 구할 유일한 방법이라는 그의 설득에 끝내 '신이여, 용서하세요'라고 되뇌이며 그를 쏘아 죽이고 만다. 조 밀러가 그의 뒤를 이어서 보유자가 되지만 어째선지 딸 애나의 더 보기 조에 대한 기억이 사라지진 않았다. 조가 보유자가 될 때 애나도 로스트 룸 안에 있었기 때문일 수도 있고, 어쩌면 조가 아니라 크로이츠펠트가 보유자 자리를 넘겨받았을 수도 있다.

성냥갑 : '선샤인 모텔' 상호가 찍혀있다. 수도회가 가지고 있으며 '레기온'의 목록에도 나와있다.

커프스 단추 : 혈압을 낮춘다. 크로이츠펠트가 단순한 심리적인 효과라고 언급한다.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